설명, 참 쉽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소단원 문제 ① |
23 | 9 분 |
2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소단원 문제 ② |
24 | 7 분 |
3 |
(2) 알기 쉬운 설명문 쓰기 소단원 문제 |
33 | 8 분 |
4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35 | 8 분 |
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36 | 8 분 |
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37 | 8 분 |
소통의 기쁨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소단원 문제 |
51 | 8 분 |
8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소단원 문제 ① |
61 | 7 분 |
9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소단원 문제 ② |
62 | 7 분 |
10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소단원 문제 ③ |
63 | 7 분 |
11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65 | 7 분 |
12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66 | 7 분 |
13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67 | 7 분 |
매체를 보는 눈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(1)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소단원 문제 |
82 | 9 분 |
15 |
(2) 표현의 의도 평가하며 읽기 소단원 문제 ① |
93 | 8 분 |
16 |
(2) 표현의 의도 평가하며 읽기 소단원 문제 ② |
94 | 8 분 |
1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96 | 7 분 |
18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97 | 8 분 |
19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98 | 8 분 |
20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99 | 9 분 |
새롭게 생각하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
(1) 원작과 비교하며 감상하기 소단원 문제 ① |
119 | 9 분 |
22 |
(1) 원작과 비교하며 감상하기 소단원 문제 ② |
120 | 8 분 |
23 |
(2) 참신하게 표현하기 소단원 문제 |
129 | 9 분 |
24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31 | 8 분 |
2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32 | 8 분 |
2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133 | 8 분 |
2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134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