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을 읽는다. 나에게 묻는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① |
36 | 8 분 |
2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② |
37 | 7 분 |
3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③ |
38 | 8 분 |
4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47 | 6 분 |
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48 | 6 분 |
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49 | 7 분 |
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50 | 7 분 |
8 |
대단원 평가 문제 ⑤ |
51 | 7 분 |
모방과 창조 사이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① |
82 | 9 분 |
10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② |
83 | 7 분 |
11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③ |
84 | 7 분 |
12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① |
100 | 8 분 |
13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② |
101 | 7 분 |
14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09 | 8 분 |
1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10 | 8 분 |
1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111 | 7 분 |
1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112 | 7 분 |
설명, 앎에 이르는 길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8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① |
136 | 8 분 |
19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② |
137 | 8 분 |
20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③ |
138 | 8 분 |
21 |
(2) 설명 방법 사용하여 글쓰기 ① |
158 | 8 분 |
22 |
(2) 설명 방법 사용하여 글쓰기 ② |
159 | 7 분 |
23 |
(2) 설명 방법 사용하여 글쓰기 ③ |
160 | 8 분 |
24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67 | 8 분 |
2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68 | 8 분 |
2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169 | 8 분 |
2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170 | 7 분 |
28 |
대단원 평가 문제 ⑤ |
171 | 8 분 |
담화, 정보를 품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(1) 담화와 의사소통 ① |
190 | 8 분 |
30 |
(1) 담화와 의사소통 ② |
191 | 9 분 |
31 |
(1) 담화와 의사소통 ③ |
192 | 8 분 |
32 |
(2)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① |
216 | 8 분 |
33 |
(2)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② |
217 | 8 분 |
34 |
(2)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③ |
218 | 8 분 |
3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225-226 | 8 분 |
3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226-227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