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와 글쓰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① |
28 | 8 분 |
2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② |
29 | 8 분 |
3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③ |
30 | 8 분 |
4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쓰기 ① |
47 | 8 분 |
5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쓰기 ② |
48 | 8 분 |
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55 | 8 분 |
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56 | 8 분 |
8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57 | 8 분 |
9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58 | 8 분 |
과거와 현재의 대화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① |
84 | 7 분 |
11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② |
85 | 7 분 |
12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③ |
86 | 9 분 |
13 |
(2) 시대를 이어 주는 문학 ① |
110-111 | 10 분 |
14 |
(2) 시대를 이어 주는 문학 ② |
111-112 | 9 분 |
1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22-123 | 8 분 |
1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23-124 | 8 분 |
1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124-125 | 7 분 |
18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125-126 | 8 분 |
글의 설득력을 찾아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논증의 설득력을 파악하기 ① |
148 | 10 분 |
20 |
(1) 논증의 설득력을 파악하기 ② |
149 | 7 분 |
21 |
(1) 논증의 설득력을 파악하기 ③ |
150 | 6 분 |
22 |
(2) 근거 들어 설득력 높이기 ① |
174 | 8 분 |
23 |
(2) 근거 들어 설득력 높이기 ② |
175 | 8 분 |
24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82 | 7 분 |
2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83 | 7 분 |
2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184 | 7 분 |
2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185 | 8 분 |
세상을 향하는 시선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① |
203 | 8 분 |
29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② |
204 | 7 분 |
30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③ |
205 | 8 분 |
31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④ |
206 | 8 분 |
32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① |
230 | 7 분 |
33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② |
231 | 7 분 |
34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③ |
232 | 7 분 |
35 |
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240 | 7 분 |
36 |
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241 | 7 분 |
37 |
대단원 평가 문제 ③ |
242 | 7 분 |
38 |
대단원 평가 문제 ④ |
243-244 | 7 분 |
39 |
대단원 평가 문제 ⑤ |
243-244 | 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