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_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① |
8, 10 | 8 분 |
2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_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② |
11 | 8 분 |
3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_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③ |
12 | 7 분 |
4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_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④ |
13 | 7 분 |
5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학습 활동 ① |
14-15 | 7 분 |
6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학습 활동 ② |
15-16 | 7 분 |
7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학습 활동 ③ |
9, 17 | 8 분 |
8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학습 활동 ④ |
18 | 8 분 |
9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학습 활동 ⑤ |
19 | 7 분 |
10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학습 활동 ⑥ |
20-21 | 7 분 |
11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압축 파일 |
22-23 | 7 분 |
12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소단원 문제 ① |
24 | 8 분 |
13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 소단원 문제 ② |
25 | 6 분 |
14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 |
26 | 7 분 |
15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① |
27 | 7 분 |
16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② |
28 | 7 분 |
17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③ |
29 | 7 분 |
18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④ |
30 | 7 분 |
19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⑤ |
31 | 7 분 |
20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⑥ |
32 | 6 분 |
21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 학습 활동 ① |
33-34 | 7 분 |
22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 학습 활동 ② |
35-36 | 9 분 |
23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 학습 활동 ③ + 압축 파일 |
37-39 | 7 분 |
24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 소단원 문제 ① |
40 | 6 분 |
25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 소단원 문제 ② |
41-42 | 6 분 |
26 |
대단원 문제 ① |
43 | 6 분 |
27 |
대단원 문제 ② |
44 | 6 분 |
28 |
대단원 문제 ③ |
45 | 6 분 |
29 |
대단원 문제 ④ |
46 | 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제망매가 ① |
51, 52 | 9 분 |
31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제망매가 ② |
53-54 | 5 분 |
32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수라 ① |
50, 55 | 12 분 |
33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수라 ② |
56-57 | 7 분 |
34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학습 활동 ① |
51, 57-58 | 11 분 |
35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학습 활동 ② |
58-59 | 7 분 |
36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학습 활동 ③ |
59-61 | 8 분 |
37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압축 파일 |
62-63 | 8 분 |
38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소단원 문제 ① |
64 | 7 분 |
39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소단원 문제 ② |
65 | 7 분 |
40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 소단원 문제 ③ |
66 | 7 분 |
41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발단 ① |
67, 69 | 12 분 |
42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발단 ② |
70 | 8 분 |
43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전개 ① |
71 | 7 분 |
44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전개 ② |
72 | 8 분 |
45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전개 ③ |
73 | 8 분 |
46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위기 ① |
74 | 8 분 |
47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위기 ② |
75 | 7 분 |
48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위기 ③ |
76 | 6 분 |
49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위기 ④ |
77 | 7 분 |
50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위기 ⑤ |
78-79 | 8 분 |
51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절정 ① |
79 | 9 분 |
52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절정 ② |
80 | 7 분 |
53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절정 ③ |
81 | 7 분 |
54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절정 ④ |
82 | 8 분 |
55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절정 ⑤ |
83 | 7 분 |
56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절정 ⑥ |
84 | 8 분 |
57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결말 |
85 | 7 분 |
58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학습 활동 ① |
86-87 | 7 분 |
59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학습 활동 ② |
88-89 | 8 분 |
60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학습 활동 ③ |
68, 90 | 8 분 |
61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학습 활동 ④ |
91-92 | 8 분 |
62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압축 파일 |
93-94 | 7 분 |
63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소단원 문제 ① |
95 | 9 분 |
64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소단원 문제 ② |
96 | 8 분 |
65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 소단원 문제 ③ |
97-98 | 8 분 |
66 |
대단원 문제 ① |
99 | 7 분 |
67 |
대단원 문제 ② |
100 | 7 분 |
68 |
대단원 문제 ③ |
101 | 8 분 |
69 |
대단원 문제 ④ |
102 | 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