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0 |
(1) 음운의 세계 ① |
106 | 7 분 |
71 |
(1) 음운의 세계 ② |
106 | 10 분 |
72 |
(1) 음운의 세계 ③ |
106 | 11 분 |
73 |
(1) 음운의 세계 ④ |
107-109 | 6 분 |
74 |
(1) 음운의 세계 ⑤ |
109-111 | 7 분 |
75 |
(1) 음운의 세계 ⑥ |
111-113 | 7 분 |
76 |
(1) 음운의 세계 ⑦ |
114-115 | 7 분 |
77 |
(1) 음운의 세계 ⑧ |
115-117 | 8 분 |
78 |
(1) 음운의 세계 압축 파일 |
118-119 | 7 분 |
79 |
(1) 음운의 세계 소단원 문제 ① |
120 | 7 분 |
80 |
(1) 음운의 세계 소단원 문제 ② |
121 | 7 분 |
81 |
(1) 음운의 세계 소단원 문제 ③ |
122 | 7 분 |
82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 |
123 | 8 분 |
83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_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① |
124 | 8 분 |
84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_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② |
125 | 7 분 |
85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_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③ |
126 | 6 분 |
86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 학습 활동 ① |
127-129 | 9 분 |
87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 학습 활동 ② |
129-133 | 10 분 |
88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 압축 파일 |
134 | 8 분 |
89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 소단원 문제 ① |
135 | 7 분 |
90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 소단원 문제 ② |
136-137 | 8 분 |
91 |
대단원 문제 ① |
138 | 7 분 |
92 |
대단원 문제 ② |
139 | 7 분 |
93 |
대단원 문제 ③ |
140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4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|
144 | 8 분 |
95 |
(1) 논리적으로 읽기_청소년에게 놀 공간을 제공하자 ① |
145 | 6 분 |
96 |
(1) 논리적으로 읽기_청소년에게 놀 공간을 제공하자 ② |
146-147 | 9 분 |
97 |
(1) 논리적으로 읽기_청소년에게 놀 공간을 제공하자 ③ |
147-148 | 9 분 |
98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학습 활동 ① |
149-150 | 8 분 |
99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학습 활동 ② |
150-151 | 8 분 |
100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학습 활동 ③ |
152-153 | 7 분 |
101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학습 활동 ④ |
153-154 | 6 분 |
102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압축 파일 |
155 | 7 분 |
103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소단원 문제 ① |
156 | 8 분 |
104 |
(1) 논리적으로 읽기 소단원 문제 ② |
157 | 7 분 |
105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① |
158-159 | 7 분 |
106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② |
159-161 | 9 분 |
107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③ |
162-163 | 8 분 |
108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④ |
164-166 | 7 분 |
109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압축 파일 |
167 | 6 분 |
110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소단원 문제 ① |
168 | 6 분 |
111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소단원 문제 ② |
169-170 | 8 분 |
112 |
대단원 문제 ① |
171 | 7 분 |
113 |
대단원 문제 ② |
172 | 6 분 |
114 |
대단원 문제 ③ |
173-174 | 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