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양만점 5분특강_시즌1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부사절 접속사 |
9 분 | |
2 |
원급 비교 |
6 분 | |
3 |
비교급 비교, 비교급의 강조 |
5 분 | |
4 |
여러 가지 비교 표현 |
6 분 | |
5 |
비교급 표현을 활용한 최상급 비교 |
3 분 | |
6 |
여러 가지 최상급 표현 |
6 분 | |
7 |
주격 관계대명사 |
5 분 | |
8 |
목적격 관계대명사 |
5 분 | |
9 |
관계대명사 that과 접속사 that |
5 분 | |
10 |
목적격 보어: to부정사 |
6 분 | |
11 |
목적격 보어: 형용사 |
5 분 | |
12 |
지각동사의 목적격 보어 |
4 분 | |
13 |
사역동사의 목적격 보어 |
5 분 | |
14 |
명사를 수식하는 to부정사 |
6 분 | |
15 |
대명사를 수식하는 to부정사 |
5 분 | |
16 |
보어가 되는 to부정사 |
6 분 |
영양만점 5분특강_시즌2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7 |
가주어 it과 to부정사구 주어 |
6 분 | |
18 |
가주어 it과 that절 주어 |
7 분 | |
19 |
too ~ to부정사 |
5 분 | |
20 |
so ~ that … can´t |
5 분 | |
21 |
목적을 나타내는 so that |
7 분 | |
22 |
목적을 나타내는 다른 표현 |
5 분 | |
23 |
의문사가 있는 간접의문문 |
7 분 | |
24 |
의문사가 없는 간접의문문 |
7 분 | |
25 |
수동태의 의미와 형태 |
7 분 | |
26 |
능동태의 수동태 전환 |
6 분 | |
27 |
수동태 부정문과 의문문 |
6 분 | |
28 |
수동태의 시제 |
6 분 | |
29 |
조동사를 포함하는 수동태 |
6 분 | |
30 |
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|
6 분 | |
31 |
현재완료의 용법: 경험, 계속 |
6 분 | |
32 |
현재완료의 용법: 결과, 완료 |
6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