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필수 전략 1 감각동사+형용사 |
14 | 7 분 |
2 |
필수 전략 2 수여동사 |
15 | 7 분 |
3 |
필수 전략 3 지각동사 |
16 | 7 분 |
4 |
필수 전략 4 사역동사 |
17 | 7 분 |
5 |
필수 전략 문풀 1 감각동사 / 수여동사 / 5형식 |
18 | 8 분 |
6 |
필수 전략 문풀 2 5형식 |
19 | 7 분 |
7 |
필수 전략 5 현재완료의 의미와 형태 |
20 | 8 분 |
8 |
필수 전략 6 현재완료 용법: 계속 |
21 | 7 분 |
9 |
필수 전략 7 현재완료 용법: 경험 |
22 | 7 분 |
10 |
필수 전략 8 현재완료 용법: 완료, 결과 |
23 | 8 분 |
11 |
필수 전략 문풀 3 현재완료의 의미와 형태 |
24 | 6 분 |
12 |
필수 전략 문풀 4 현재완료 용법 |
25 | 6 분 |
13 |
교과서 전략 1 감각동사+형용사 / 수여동사 / 5형식 |
26 | 8 분 |
14 |
교과서 전략 2 5형식 |
27 | 7 분 |
15 |
교과서 전략 3 현재완료의 의미와 형태 |
28 | 7 분 |
16 |
교과서 전략 4 현재완료 용법 |
29 | 6 분 |
17 |
교과서 전략 문풀 1 감각동사+형용사 / 수여동사 / 5형식 |
30 | 6 분 |
18 |
교과서 전략 문풀 2 5형식 / 현재완료 |
31 | 7 분 |
19 |
누구나 합격 전략 1 |
32 | 7 분 |
20 |
누구나 합격 전략 2 |
33 | 7 분 |
21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1 감각동사+형용사 / 수여동사 |
34 | 6 분 |
22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2 5형식 |
35 | 7 분 |
23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3 지각동사 / 현재완료 |
36 | 7 분 |
24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4 현재완료 |
37 | 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필수 전략 1 to부정사 의미상 주어 |
46 | 7 분 |
26 |
필수 전략 2 의문사+to부정사 |
47 | 8 분 |
27 |
필수 전략 3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|
48 | 8 분 |
28 |
필수 전략 4 too ~ to부정사, enough+to부정사 |
49 | 7 분 |
29 |
필수 전략 문풀 1 to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/ 의문사+to부정사 |
50 | 6 분 |
30 |
필수 전략 문풀 2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/ too ~ to부정사 |
51 | 6 분 |
31 |
필수 전략 5 to부정사 vs. 동명사 |
52 | 8 분 |
32 |
필수 전략 6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|
53 | 7 분 |
33 |
필수 전략 7 분사의 명사 수식 |
54 | 8 분 |
34 |
필수 전략 8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의미 구분 |
55 | 6 분 |
35 |
필수 전략 문풀 3 to부정사 vs. 동명사 /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|
56 | 5 분 |
36 |
필수 전략 문풀 4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의미 구분 |
57 | 6 분 |
37 |
교과서 전략 1 to부정사 의미상 주어 / 의문사+to부정사 |
58 | 7 분 |
38 |
교과서 전략 2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/ too ~ to부정사 |
59 | 7 분 |
39 |
교과서 전략 3 to부정사 vs. 동명사 /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|
60 | 7 분 |
40 |
교과서 전략 4 분사의 명사 수식 /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의미 구분 |
61 | 7 분 |
41 |
교과서 전략 문풀 1 의미상 주어 / 의문사+to부정사 |
62 | 6 분 |
42 |
교과서 전략 문풀 2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/ too ~ to부정사 |
63 | 7 분 |
43 |
누구나 합격 전략 1 |
64 | 6 분 |
44 |
누구나 합격 전략 2 |
65 | 8 분 |
45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1 to부정사 의미상 주어 / 의문사 + to부정사 / too ~ to부정사 |
66 | 7 분 |
46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2 too ~ to부정사 / to부정사 vs. 동명사 |
67 | 5 분 |
47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3 분사의 명사 수식 / to부정사 vs. 동명사 |
68 | 6 분 |
48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4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|
69 | 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9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1 감각동사+형용사 / 현재완료 |
72 | 6 분 |
50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2 수여동사 / 5형식 |
73 | 7 분 |
51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3 의문사+to부정사 / too ~ to |
74 | 6 분 |
52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4 to부정사 / 현재분사, 과거분사 |
75 | 6 분 |
53 |
적중예상전략 1회 ① |
76 | 7 분 |
54 |
적중예상전략 1회 ② |
77 | 8 분 |
55 |
적중예상전략 1회 ③ |
78 | 7 분 |
56 |
적중예상전략 1회 ④ |
79 | 7 분 |
57 |
적중예상전략 2회 ① |
80 | 8 분 |
58 |
적중예상전략 2회 ② |
81 | 8 분 |
59 |
적중예상전략 2회 ③ |
82 | 8 분 |
60 |
적중예상전략 2회 ④ |
83 | 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1 |
필수 전략 1 주격 관계대명사 |
12 | 7 분 |
62 |
필수 전략 2 목적격 관계대명사 |
13 | 9 분 |
63 |
필수 전략 3 관계대명사 that |
14 | 8 분 |
64 |
필수 전략 4 관계대명사 what |
15 | 8 분 |
65 |
필수 전략 문풀 1 주격 관계대명사 / 목적격 관계대명사 / 관계대명사 that |
16 | 7 분 |
66 |
필수 전략 문풀 2 관계대명사 what / 주격 관계대명사 / 목적격 관계대명사 |
17 | 6 분 |
67 |
필수 전략 5 접속사의 역할과 종류 |
18 | 7 분 |
68 |
필수 전략 6 시간·조건의 부사절 |
19 | 8 분 |
69 |
필수 전략 7 이유·양보의 접속사 |
20 | 8 분 |
70 |
필수 전략 8 상관접속사 |
21 | 8 분 |
71 |
필수 전략 문풀 3 접속사의 역할과 종류 |
22 | 6 분 |
72 |
필수 전략 문풀 4 접속사의 역할과 종류 / 상관접속사 |
23 | 5 분 |
73 |
교과서 전략 1 주격 관계대명사 / 목적격 관계대명사 / 관계대명사 that |
24 | 8 분 |
74 |
교과서 전략 2 관계대명사 that / 관계대명사 what |
25 | 8 분 |
75 |
교과서 전략 3 접속사의 역할과 종류 / 시간·조건의 부사절 |
26 | 5 분 |
76 |
교과서 전략 4 이유·양보의 접속사 / 상관접속사 |
27 | 6 분 |
77 |
교과서 전략 문풀 1 관계사 |
28 | 7 분 |
78 |
교과서 전략 문풀 2 접속사 |
29 | 6 분 |
79 |
누구나 합격 전략 1 |
30 | 6 분 |
80 |
누구나 합격 전략 2 |
31 | 7 분 |
81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1 관계사 |
32 | 7 분 |
82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2 접속사의 역할과 종류 |
33 | 6 분 |
83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3 접속사의 역할과 종류 / 부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|
34 | 6 분 |
84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4 시간·조건의 부사절 / 상관접속사 |
35 | 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5 |
필수 전략 1 원급, 비교급, 최상급 비교 |
44 | 8 분 |
86 |
필수 전략 2 비교급 강조 |
45 | 7 분 |
87 |
필수 전략 3 비교급, 최상급의 관용 표현 |
46 | 8 분 |
88 |
필수 전략 4 수동태 |
47 | 8 분 |
89 |
필수 전략 문풀 1 원급, 비교급 비교 / 비교급 강조 |
48 | 7 분 |
90 |
필수 전략 문풀 2 비교급, 최상급의 관용 표현 / 수동태 |
49 | 5 분 |
91 |
필수 전략 5 수동태의 부정문과 의문문 |
50 | 9 분 |
92 |
필수 전략 6 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|
51 | 7 분 |
93 |
필수 전략 7 가정법 과거 |
52 | 9 분 |
94 |
필수 전략 8 「I wish + 가정법 과거」 |
53 | 7 분 |
95 |
필수 전략 문풀 3 수동태의 부정문과 의문문 / 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|
54 | 6 분 |
96 |
필수 전략 문풀 4 가정법 과거 / 「I wish + 가정법 과거」 |
55 | 5 분 |
97 |
교과서 전략 1 원급, 비교급 비교 / 비교급 강조 / 비교급, 최상급의 관용 표현 |
56 | 8 분 |
98 |
교과서 전략 2 비교급, 최상급의 관용 표현 / 수동태 |
57 | 8 분 |
99 |
교과서 전략 3 수동태의 부정문과 의문문 / 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|
58 | 10 분 |
100 |
교과서 전략 4 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/ 가정법 과거 / 「I wish + 가정법 과거」 |
59 | 7 분 |
101 |
교과서 전략 문풀 1 비교 / 수동태 |
60 | 8 분 |
102 |
교과서 전략 문풀 2 수동태 / 가정법 |
61 | 8 분 |
103 |
누구나 합격 전략 1 |
62 | 7 분 |
104 |
누구나 합격 전략 2 |
63 | 7 분 |
105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1 원급, 비교급, 최상급 비교 / 비교급, 최상급의 관용 표현 |
64 | 8 분 |
106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2 원급, 비교급, 최상급 비교 / 수동태 |
65 | 7 분 |
107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3 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/ 수동태 |
66 | 8 분 |
108 |
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4 가정법 과거 |
67 | 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9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1 주격 관계대명사 /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|
70 | 6 분 |
110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2 부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/ 상관접속사 |
71 | 7 분 |
111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3 원급, 비교급 비교 / 수동태 |
72 | 7 분 |
112 |
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4 수동태 / 가정법 과거 |
73 | 9 분 |
113 |
적중예상전략 1회 ① |
74 | 8 분 |
114 |
적중예상전략 1회 ② |
75 | 8 분 |
115 |
적중예상전략 1회 ③ |
76 | 7 분 |
116 |
적중예상전략 1회 ④ |
77 | 6 분 |
117 |
적중예상전략 2회 ① |
78 | 7 분 |
118 |
적중예상전략 2회 ② |
79 | 8 분 |
119 |
적중예상전략 2회 ③ |
80 | 8 분 |
120 |
적중예상전략 2회 ④ |
81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