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L1. 어휘 콕 |
20 분 | |
2 | L1. 의사소통 콕 - 정보 묻고 답하기, 알고 있는지 묻기 |
18 분 | |
3 | L1. 문법 콕 1 - too … to부정사 |
20 분 | |
4 | L1. 문법 콕 2 - to부정사의 부정형 |
23 분 | |
5 | L1. 본문 콕 1 |
25 분 | |
6 | L1. 본문 콕 2 |
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 L2. 어휘 콕 |
18 분 | |
8 | L2. 의사소통 콕 - 동의나 이의 여부 표현하기, 안심시키기 |
17 분 | |
9 | L2. 문법 콕 1 - 분사구문 |
23 분 | |
10 | L2. 문법 콕 2 -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if |
15 분 | |
11 | L2. 본문 콕 1 |
19 분 | |
12 | L2. 본문 콕 2 |
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 L3. 어휘 콕 |
20 분 | |
14 | L3. 의사소통 콕 - 강조하기, 안타까움, 후회 표현하기 |
18 분 | |
15 | L3. 문법 콕 1 - the 비교급, the 비교급 |
19 분 | |
16 | L3. 문법 콕 2 - It ... that 강조 구문 |
16 분 | |
17 | L3. 본문 콕 1 |
22 분 | |
18 | L3. 본문 콕 2 |
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 L4. 어휘 콕 |
18 분 | |
20 | L4. 의사소통 콕 - 의무 표현하기, 가능성 정도 표현하기 |
16 분 | |
21 | L4. 문법 콕 1 - 접속사 although |
17 분 | |
22 | L4. 문법 콕 2 - seem to |
21 분 | |
23 | L4. 본문 콕 1 |
15 분 | |
24 | L4. 본문 콕 2 |
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 SL. 본문 콕 1 |
16 분 | |
26 | SL. 본문 콕 2 |
1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