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 1_시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현재시제의 쓰임 |
24 | 4 분 |
2 |
과거시제의 쓰임 |
25 | 4 분 |
3 |
진행형 |
26 | 6 분 |
4 |
현재진행형의 쓰임 |
27 | 4 분 |
5 |
과거진행형의 쓰임 |
28 | 4 분 |
6 |
진행형의 부정문 |
29 | 3 분 |
7 |
진행형의 의문문 |
30 | 4 분 |
8 |
미래시제의 쓰임 |
31 | 4 분 |
9 |
미래시제 부정문 |
32 | 4 분 |
10 |
미래시제 의문문 |
33 | 5 분 |
Unit 2_수식어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형용사의 역할 - 수식어 ① |
34 | 5 분 |
12 |
형용사의 역할 - 수식어 ② |
35 | 3 분 |
13 |
명사를 수식하는 수량형용사 |
36 | 8 분 |
14 |
형용사의 역할 - 보어 |
37 | 5 분 |
15 |
부사의 역할 - 수식어 |
38 | 5 분 |
16 |
동사를 수식하는 빈도부사 |
39 | 4 분 |
17 |
주의해야 할 부사 ① : 형용사와 형태가 같은 부사 |
40 | 5 분 |
18 |
주의해야 할 부사 ② : -ly를 붙이면 뜻이 달라지는 부사 |
41 | 4 분 |
19 |
전치사구의 역할 - 수식어(형용사) |
42 | 3 분 |
20 |
전치사구의 역할 - 수식어(부사) |
43 | 3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