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 1_to부정사와 동명사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주어, 보어 역할을 하는 동명사 |
24 | 5 분 |
2 |
보어 역할을 하는 동명사 VS. 진행형 |
25 | 4 분 |
3 |
목적어 역할을 하는 동명사 |
26 | 5 분 |
4 |
동명사의 부정 |
27 | 5 분 |
5 |
주어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|
28 | 7 분 |
6 |
보어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|
29 | 3 분 |
7 |
목적어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|
30 | 7 분 |
8 |
목적어 역할을 하는 동명사 VS. to부정사 ① |
31 | 6 분 |
9 |
목적어 역할을 하는 동명사 VS. to부정사 ② |
32 | 6 분 |
10 |
수식어(형용사)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|
33 | 4 분 |
11 |
수식어(부사)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① : 목적 |
34 | 3 분 |
12 |
수식어(부사)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② : 행위의 결과, 감정의 원인 |
35 | 4 분 |
13 |
수식어(부사) 역할을 하는 to부정사 ③ : 형용사 수식 |
36 | 3 분 |
14 |
to부정사의 부정 |
37 | 3 분 |
Unit 2_비교 구문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5 |
원급 비교 구문 ① |
38 | 5 분 |
16 |
원급 비교 구문 ② |
39 | 6 분 |
17 |
비교급과 최상급 만들기 |
40 | 7 분 |
18 |
비교급 비교 구문 |
41 | 5 분 |
19 |
비교급 비교의 강조 |
42 | 4 분 |
20 |
최상급 비교 구문 |
43 | 4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