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1형식과 2형식 |
12 분 | |
2 |
3형식과 4형식 |
16 분 | |
3 |
3, 4형식 문장 전환 |
13 분 | |
4 |
5형식 문장의 목적격보어Ⅰ |
15 분 | |
5 |
5형식 문장의 목적격보어 Ⅱ |
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 |
현재/과거/미래/진행 시제 |
10 분 | |
7 |
현재완료 (1) |
11 분 | |
8 |
현재완료 (2) |
15 분 | |
9 |
과거완료 |
11 분 | |
10 |
현재완료 vs. 과거시제 / 현재완료 vs. 과거완료 |
12 분 | |
11 |
완료 진행 |
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조동사의 형태와 역할 |
12 분 | |
13 |
조동사+have+p.p. |
9 분 | |
14 |
조동사의 관용적 표현 |
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5 |
재귀대명사 |
12 분 | |
16 |
부정대명사Ⅰ |
13 분 | |
17 |
부정대명사Ⅱ, 부정형용사 |
1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8 |
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/ 의문사 + to부정사 |
14 분 | |
19 |
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|
12 분 | |
20 |
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|
14 분 | |
21 |
to부정사를 목적어 또는 목적격보어로 취하는 동사 |
15 분 | |
22 |
가주어, 진주어 / 가목적어, 진목적어 / 대부정사 |
11 분 | |
23 |
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/ 부정 / 시제 |
13 분 | |
24 |
too ~ to / enough to |
13 분 | |
25 |
seem + to부정사 / 독립부정사 |
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6 |
동명사의 역할 |
16 분 | |
27 |
동명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/ 동명사와 to부정사를 목적어로 모두 취하는 동사 |
16 분 | |
28 |
동명사의 의미상 주어 / 부정 / 시제 |
14 분 | |
29 |
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|
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분사의 역할 |
14 분 | |
31 |
분사구문 만들기 |
13 분 | |
32 |
분사구문의 의미 |
12 분 | |
33 |
완료 분사구문 |
10 분 | |
34 |
감정을 나타내는 분사 |
8 분 | |
35 |
being〔having been〕의 생략과 부정 |
15 분 | |
36 |
with+명사+분사 / 접속사+분사구문 |
13 분 | |
37 |
독립분사구문 / 비인칭 독립분사구문 |
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8 |
4형식 문장의 수동태 |
13 분 | |
39 |
5형식 문장의 수동태 |
10 분 | |
40 |
진행형의 수동태 |
11 분 | |
41 |
완료형의 수동태 |
11 분 | |
42 |
조동사의 수동태 |
12 분 | |
43 |
동사구의 수동태 |
11 분 | |
44 |
that절을 목적어로 하는 문장의 수동태 |
10 분 | |
45 |
by 이외의 전치사를 쓰는 수동태 |
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6 |
주격 관계대명사 |
12 분 | |
47 |
소유격 관계대명사 |
11 분 | |
48 |
목적격 관계대명사 |
12 분 | |
49 |
관계대명사 that과 what |
12 분 | |
50 |
한정적 용법과 계속적 용법 |
10 분 | |
51 |
전치사+목적격 관계대명사 |
9 분 | |
52 |
관계대명사의 생략 |
11 분 | |
53 |
복합관계대명사 |
11 분 | |
54 |
when, where |
10 분 | |
55 |
why, how |
8 분 | |
56 |
관계부사의 생략 |
6 분 | |
57 |
복합관계부사 |
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8 |
접속사 vs. 전치사 |
10 분 | |
59 |
등위접속사 / 명령문, and ~ |
8 분 | |
60 |
상관접속사 |
12 분 | |
61 |
시간과 이유의 접속사 |
9 분 | |
62 |
조건과 양보의 접속사 |
8 분 | |
63 |
목적과 결과의 접속사 |
11 분 | |
64 |
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|
13 분 | |
65 |
주의해야 할 접속사 |
10 분 | |
66 |
접속부사 |
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7 |
원급/비교급/최상급 |
10 분 | |
68 |
원급 비교 구문 |
8 분 | |
69 |
비교급 비교 구문 |
10 분 | |
70 |
최상급 비교 구문 |
11 분 | |
71 |
비교급과 최상급 강조 |
9 분 | |
72 |
원급과 비교급을 이용한 관용 표현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3 |
가정법 과거 |
8 분 | |
74 |
가정법 과거완료 |
9 분 | |
75 |
가정법 현재 / 가정법 미래 |
8 분 | |
76 |
혼합 가정법 |
9 분 | |
77 |
I wish 가정법 |
9 분 | |
78 |
as if 가정법 |
10 분 | |
79 |
but for〔without〕 가정법 |
7 분 | |
80 |
if의 생략 |
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1 |
수의 일치 1 |
12 분 | |
82 |
수의 일치 2 |
10 분 | |
83 |
시제의 일치 |
10 분 | |
84 |
시제 일치의 예외 |
9 분 | |
85 |
It is ~ that 강조 |
14 분 | |
86 |
일반동사 강조 / 명사 강조 |
9 분 | |
87 |
전체 부정 |
10 분 | |
88 |
부분 부정 |
9 분 | |
89 |
동격 |
10 분 | |
90 |
도치 |
9 분 | |
91 |
생략 |
13 분 | |
92 |
병렬 / 삽입 |
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