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Must1_1형식과 2형식 |
10 | 11 분 |
2 |
Drill1_1형식과 2형식 |
10 | 10 분 |
3 |
Must2_3형식 |
11 | 7 분 |
4 |
Drill2_3형식 |
11 | 10 분 |
5 |
Review Test1_1형식과 2형식, 3형식 |
12 | 13 분 |
6 |
Must3_4형식 |
13 | 11 분 |
7 |
Drill3_4형식 |
13 | 8 분 |
8 |
Must4_5형식 |
14 | 11 분 |
9 |
Drill4_5형식 |
14 | 11 분 |
10 |
Review Test2_4형식, 4형식 |
15 | 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내신 꾹꾹 50제 Ⅰ |
16-18 | 31 분 |
12 |
내신 꾹꾹 50제 Ⅱ |
19-21 | 24 분 |
13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Ⅰ |
22-24 | 21 분 |
14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Ⅱ |
25-27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5 |
Must1_동명사의 형태와 역할 |
28 | 10 분 |
16 |
Drill1_동명사의 형태와 역할 |
28 | 8 분 |
17 |
Must2_동명사와 현재분사의 구분 |
29 | 8 분 |
18 |
Drill2_동명사와 현재분사의 구분 |
29 | 8 분 |
19 |
Review Test1_동명사의 형태와 역할, 동명사와 현재분사의 구분 |
30 | 12 분 |
20 |
Must3_전치사 + 동명사 |
31 | 6 분 |
21 |
Drill3_전치사 + 동명사 |
31 | 11 분 |
22 |
Must4_동명사의 관용 표현 |
32 | 10 분 |
23 |
Drill4_동명사의 관용 표현 |
32 | 9 분 |
24 |
Review Test2_전치사 + 동명사, 동명사의 관용 표현 |
33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내신 꾹꾹 50제 Ⅰ |
34-36 | 25 분 |
26 |
내신 꾹꾹 50제 Ⅱ |
37-39 | 25 분 |
27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Ⅰ |
40-42 | 20 분 |
28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Ⅱ |
43-45 | 2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Must1_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|
46 | 8 분 |
30 |
Drill1_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|
46 | 8 분 |
31 |
Must2_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|
47 | 6 분 |
32 |
Drill2_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|
47 | 9 분 |
33 |
Review Test1_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,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|
48 | 10 분 |
34 |
Must3_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|
49 | 7 분 |
35 |
Drill3_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|
49 | 9 분 |
36 |
Must4_명사적·형용사적·부사적 용법의 비교 |
50 | 8 분 |
37 |
Drill4_명사적·형용사적·부사적 용법의 비교 |
50 | 9 분 |
38 |
Review Test2_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, 명사적·형용사적·부사적 용법의 비교 |
51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9 |
내신 꾹꾹 50제 Ⅰ |
52-54 | 25 분 |
40 |
내신 꾹꾹 50제 Ⅱ |
55-57 | 20 분 |
41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Ⅰ |
58-60 | 21 분 |
42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Ⅱ |
61-63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3 |
Must1_동명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4 | 9 분 |
44 |
Drill1_동명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4 | 9 분 |
45 |
Must2_to부정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5 | 8 분 |
46 |
Drill2_to부정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5 | 10 분 |
47 |
Review Test1_동명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, to부정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6 | 9 분 |
48 |
Must3_동명사와 to부정사 모두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7 | 7 분 |
49 |
Drill3_동명사와 to부정사 모두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67 | 10 분 |
50 |
Must4_동명사 VS to부정사 |
68 | 10 분 |
51 |
Drill4_동명사 VS to부정사 |
68 | 10 분 |
52 |
Review Test2_동명사와 to부정사 모두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, 동명사 VS to부정사 |
69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3 |
내신 꾹꾹 50제 Ⅰ |
70-72 | 24 분 |
54 |
내신 꾹꾹 50제 Ⅱ |
73-75 | 26 분 |
55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Ⅰ |
76-78 | 17 분 |
56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Ⅱ |
79-81 | 2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7 |
Must1_등위접속사 |
82 | 12 분 |
58 |
Drill1_등위접속사 |
82 | 8 분 |
59 |
Must2_시간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83 | 11 분 |
60 |
Drill2_시간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83 | 7 분 |
61 |
Review Test1_등위접속사, 시간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84 | 8 분 |
62 |
Must3_이유, 조건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85 | 11 분 |
63 |
Drill3_이유, 조건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85 | 10 분 |
64 |
Must4_명사절을 이끄는 종속접속사 |
86 | 8 분 |
65 |
Drill4_명사절을 이끄는 종속접속사 |
86 | 11 분 |
66 |
Review Test2_이유, 조건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, 명사절을 이끄는 종속접속사 |
87 | 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7 |
내신 꾹꾹 50제 Ⅰ |
88-90 | 23 분 |
68 |
내신 꾹꾹 50제 Ⅱ |
91-93 | 23 분 |
69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Ⅰ |
94-96 | 20 분 |
70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Ⅱ |
97-99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1 |
Must1_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1 |
100 | 10 분 |
72 |
Drill1_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1 |
100 | 8 분 |
73 |
Must2_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2 |
101 | 8 분 |
74 |
Drill2_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2 |
101 | 8 분 |
75 |
Review Test1_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1, 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2 |
102 | 8 분 |
76 |
Must3_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|
103 | 11 분 |
77 |
Drill3_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|
103 | 8 분 |
78 |
Must4_장소·방향을 나타내는 전치사 |
104 | 8 분 |
79 |
Drill4_장소·방향을 나타내는 전치사 |
104 | 8 분 |
80 |
Review Test2_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, 장소·방향을 나타내는 전치사 |
105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1 |
내신 꾹꾹 50제 Ⅰ |
106-108 | 23 분 |
82 |
내신 꾹꾹 50제 Ⅱ |
109-111 | 18 분 |
83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Ⅰ |
112-114 | 18 분 |
84 |
고난도 실전 탄탄 40제 Ⅱ |
115-117 | 2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