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[개념 01] 셀 수 있는 명사, 셀 수 없는 명사 |
18 분 | |
2 |
[개념 02] 셀 수 없는 명사의 수량 표현 |
12 분 | |
3 |
[개념 03] 인칭대명사 |
15 분 | |
4 |
[개념 04] 재귀대명사 |
17 분 | |
5 |
[개념 05] 지시대명사, 비인칭주어 it |
15 분 | |
6 |
[개념 06] 관사 a, an, the |
1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[개념 01] be동사의 현재형 |
13 분 | |
8 |
[개념 02] be동사의 부정문 |
9 분 | |
9 |
[개념 03] be동사의 의문문 |
13 분 | |
10 |
[개념 04] There is /are |
11 분 | |
11 |
[개념 05] 일반동사의 현재형 |
15 분 | |
12 |
[개념 06] 일반동사 현재형의 부정문 |
11 분 | |
13 |
[개념 07] 일반동사 현재형의 의문문 |
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[개념 01] 조동사의 의미와 형태 |
11 분 | |
15 |
[개념 02] can, be able to |
14 분 | |
16 |
[개념 03] may |
13 분 | |
17 |
[개념 04] must, have to |
16 분 | |
18 |
[개념 05] should |
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[개념 01] 현재시제 - be동사와 일반동사 |
13 분 | |
20 |
[개념 02] 과거시제 - be동사와 일반동사 |
12 분 | |
21 |
[개념 03] 미래시제 - will, be going to |
15 분 | |
22 |
[개념 04] 진행시제 - 현재, 과거 |
1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3 |
[개념 01] 의문사가 있는 의문문 |
12 분 | |
24 |
[개념 02] 부가의문문 |
14 분 | |
25 |
[개념 03] 선택의문문 |
13 분 | |
26 |
[개념 04] 명령문, 제안문 |
13 분 | |
27 |
[개념 05] 감탄문 |
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[개념 01] 형용사 |
15 분 | |
29 |
[개념 02] 수량형용사 1 - some, any, many, much |
13 분 | |
30 |
[개념 03] 수량형용사 2 - a few, few, a little, little |
11 분 | |
31 |
[개념 04] 부사 |
15 분 | |
32 |
[개념 05] 주의해야 할 부사 |
12 분 | |
33 |
[개념 06] 혼동되는 부사와 형용사 |
13 분 | |
34 |
[개념 07] 빈도부사 |
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5 |
[개념 01] 원급 비교 |
14 분 | |
36 |
[개념 02] 비교급 |
10 분 | |
37 |
[개념 03] 최상급 |
10 분 | |
38 |
[개념 04] 비교급, 최상급의 강조 |
1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9 |
[개념 01]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1 |
13 분 | |
40 |
[개념 02]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2 가주어 It, 진주어 to ~ |
10 분 | |
41 |
[개념 03]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3 의문사 + to부정사 |
10 분 | |
42 |
[개념 04]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1 |
13 분 | |
43 |
[개념 05]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2 - 전치사 |
13 분 | |
44 |
[개념 06]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|
16 분 | |
45 |
[개념 07] 동명사의 쓰임, 역할 |
10 분 | |
46 |
[개념 08] 동명사의 관용 표현 |
13 분 | |
47 |
[개념 09] 동명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14 분 | |
48 |
[개념 10] to부정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|
11 분 | |
49 |
[개념 11] to부정사와 동명사를 모두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(의미변화X) |
11 분 | |
50 |
[개념 12] to부정사와 동명사를 모두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(의미변화O) |
1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1 |
[개념 01] 1형식 |
12 분 | |
52 |
[개념 02] 2형식과 감각동사 |
10 분 | |
53 |
[개념 03] 3형식 |
12 분 | |
54 |
[개념 04] 4형식과 수여동사 |
9 분 | |
55 |
[개념 05] 5형식과 지각동사 |
1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6 |
[개념 01] 등위접속사 |
12 분 | |
57 |
[개념 02] 시간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12 분 | |
58 |
[개념 03] 이유, 조건을 나타내는 종속접속사 |
15 분 | |
59 |
[개념 04] 상관접속사 |
11 분 | |
60 |
[개념 05] 명령문, and ~ vs. 명령문, or ~ |
10 분 | |
61 |
[개념 06] 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|
13 분 | |
62 |
[개념 07]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|
13 분 | |
63 |
[개념 08] 기타 전치사 |
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4 |
[개념 01] 수동태의 의미와 형태 |
12 분 | |
65 |
[개념 02] 수동태의 시제 |
17 분 | |
66 |
[개념 03] 수동태의 부정문 |
11 분 | |
67 |
[개념 04] 수동태의 의문문 |
10 분 | |
68 |
[개념 05] 주의해야 할 수동태 |
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9 |
[개념 01] 현재분사 |
14 분 | |
70 |
[개념 02] 과거분사 |
14 분 | |
71 |
[개념 03] 현재분사 vs. 과거분사 |
14 분 | |
72 |
[개념 04] 감정을 나타내는 분사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3 |
[개념 01] 주격 관계대명사 |
14 분 | |
74 |
[개념 02] 목적격 관계대명사 |
13 분 | |
75 |
[개념 03] 소유격 관계대명사 |
15 분 | |
76 |
[개념 04] 관계대명사 what |
12 분 | |
77 |
[개념 05] 관계대명사의 생략 |
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8 |
[개념 01] 관계부사 when |
14 분 | |
79 |
[개념 02] 관계부사 where |
11 분 | |
80 |
[개념 03] 관계부사 why |
11 분 | |
81 |
[개념 04] 관계부사 how |
11 분 | |
82 |
[개념 05] 관계대명사 vs. 관계부사 |
13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