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Unit 39. 가정법 과거 |
10-11 | 16 분 |
2 |
Unit 39. 가정법 과거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2-13 | 25 분 |
3 |
Unit 40. 가정법 과거완료, 혼합 가정법 |
14-15 | 18 분 |
4 |
Unit 40. 가정법 과거완료, 혼합 가정법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6-17 | 24 분 |
5 |
Unit 41. I wish / as if[though] / It´s time + 가정법 |
18-19 | 17 분 |
6 |
Unit 41. I wish / as if[though] / It´s time + 가정법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20-21 | 25 분 |
7 |
Unit 42. 주의해야 할 가정법 |
22-23 | 17 분 |
8 |
Unit 42. 주의해야 할 가정법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24-25 | 25 분 |
9 |
REVIEW TEST |
26-27 | 27 분 |
10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08 |
27-28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Unit 43. 관계대명사 who, whom, whose, which |
32-33 | 21 분 |
12 |
Unit 43. 관계대명사 who, whom, whose, which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34-35 | 27 분 |
13 |
Unit 44. 관계대명사 that, what, 관계대명사의 생략 |
36-37 | 25 분 |
14 |
Unit 44. 관계대명사 that, what, 관계대명사의 생략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38-39 | 35 분 |
15 |
Unit 45. 관계부사 when, where, why, how |
40-41 | 24 분 |
16 |
Unit 45. 관계부사 when, where, why, how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42-43 | 24 분 |
17 |
Unit 46. 관계사의 계속적 용법 |
44-45 | 16 분 |
18 |
Unit 46. 관계사의 계속적 용법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46-47 | 25 분 |
19 |
Unit 47. 관계사와 전치사, 복합관계사 |
48-49 | 23 분 |
20 |
Unit 47. 관계사와 전치사, 복합관계사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50-51 | 33 분 |
21 |
REVIEW TEST |
52-53 | 23 분 |
22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09 |
53-54 | 2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3 |
Unit 48. 셀 수 있는 명사 vs. 셀 수 없는 명사 |
58-59 | 27 분 |
24 |
Unit 48. 셀 수 있는 명사 vs. 셀 수 없는 명사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60-61 | 20 분 |
25 |
Unit 49. 명사의 전환, 명사의 수·양을 나타내는 말 |
62-63 | 20 분 |
26 |
Unit 49. 명사의 전환, 명사의 수·양을 나타내는 말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64-65 | 26 분 |
27 |
Unit 50. 부정관사(a[an])와 정관사(the) |
66-67 | 15 분 |
28 |
Unit 50. 부정관사(a[an])와 정관사(the)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68-69 | 22 분 |
29 |
Unit 51. 주의해야 할 관사의 쓰임 |
70-71 | 16 분 |
30 |
Unit 51. 주의해야 할 관사의 쓰임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72-73 | 29 분 |
31 |
REVIEW TEST |
74-75 | 17 분 |
32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10 |
75-76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3 |
Unit 52. 인칭대명사, 대명사 it |
80-81 | 19 분 |
34 |
Unit 52. 인칭대명사, 대명사 it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82-83 | 31 분 |
35 |
Unit 53. 재귀대명사(-self), 지시대명사(this, that, these, those) |
84-85 | 16 분 |
36 |
Unit 53. 재귀대명사(-self), 지시대명사(this, that, these, those)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86-87 | 22 분 |
37 |
Unit 54. 부정대명사 1 (some, any, each, all, most, none) |
88-89 | 19 분 |
38 |
Unit 54. 부정대명사 1 (some, any, each, all, most, none)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90-91 | 28 분 |
39 |
Unit 55. 부정대명사 2 (one, other, another, both, either, neither, ~thing) |
92-93 | 22 분 |
40 |
Unit 55. 부정대명사 2 (one, other, another, both, either, neither, ~thing)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94-95 | 21 분 |
41 |
REVIEW TEST |
96-97 | 21 분 |
42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11 |
97-98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3 |
Unit 56. 형용사의 기본 개념 및 역할 |
102-103 | 15 분 |
44 |
Unit 56. 형용사의 기본 개념 및 역할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04-105 | 24 분 |
45 |
Unit 57. 부사의 기본 개념 및 역할 |
106-107 | 17 분 |
46 |
Unit 57. 부사의 기본 개념 및 역할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08-109 | 21 분 |
47 |
Unit 58. 비교급·최상급의 형태, 비교 구문 |
110-111 | 17 분 |
48 |
Unit 58. 비교급·최상급의 형태, 비교 구문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12-113 | 23 분 |
49 |
Unit 59. 여러 가지 비교 구문 |
114-115 | 25 분 |
50 |
Unit 59. 여러 가지 비교 구문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16-117 | 25 분 |
51 |
REVIEW TEST |
118-119 | 20 분 |
52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12 |
119-120 | 1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3 |
Unit 60. 전치사의 역할 및 위치 |
124-125 | 21 분 |
54 |
Unit 60. 전치사의 역할 및 위치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26-127 | 22 분 |
55 |
Unit 61. 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|
128-129 | 16 분 |
56 |
Unit 61. 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30-131 | 16 분 |
57 |
Unit 62.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1 |
132-133 | 18 분 |
58 |
Unit 62.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1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34-135 | 15 분 |
59 |
Unit 63.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2 (in, at, on의 구별) |
136-137 | 15 분 |
60 |
Unit 63.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2 (in, at, on의 구별)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38-139 | 17 분 |
61 |
Unit 64. 기타 주요 전치사 |
140-141 | 18 분 |
62 |
Unit 64. 기타 주요 전치사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42-143 | 24 분 |
63 |
Unit 65. 전치사별 의미 정리 |
144-145 | 25 분 |
64 |
Unit 65. 전치사별 의미 정리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46-147 | 22 분 |
65 |
REVIEW TEST |
148-149 | 17 분 |
66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13 |
149-150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7 |
Unit 66. 수의 일치, 시제의 일치 |
154-155 | 24 분 |
68 |
Unit 66. 수의 일치, 시제의 일치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56-157 | 22 분 |
69 |
Unit 67. 화법 |
158-159 | 18 분 |
70 |
Unit 67. 화법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60-161 | 25 분 |
71 |
Unit 68. 부정 표현, 부가의문문 |
162-163 | 18 분 |
72 |
Unit 68. 부정 표현, 부가의문문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64-165 | 16 분 |
73 |
Unit 69. 도치, 강조 |
166-167 | 22 분 |
74 |
Unit 69. 도치, 강조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68-169 | 22 분 |
75 |
Unit 70. 생략, 병렬관계, 삽입 및 동격, 무생물 주어 구문 |
170-171 | 19 분 |
76 |
Unit 70. 생략, 병렬관계, 삽입 및 동격, 무생물 주어 구문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72-173 | 24 분 |
77 |
REVIEW TEST |
174-175 | 17 분 |
78 |
REVIEW TEST + 수능 Special 14 |
175-176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9 |
Unit 71. 주어, 주격 보어, 목적어의 이해 |
180-181 | 20 분 |
80 |
Unit 71. 주어, 주격 보어, 목적어의 이해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82-183 | 26 분 |
81 |
Unit 72. 목적격 보어의 이해 |
184-185 | 18 분 |
82 |
Unit 72. 목적격 보어의 이해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86-187 | 25 분 |
83 |
Unit 73. 수식어의 이해 |
188-189 | 18 분 |
84 |
Unit 73. 수식어의 이해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90-191 | 23 분 |
85 |
Unit 74. 해석에 주의해야 할 동사 |
192-193 | 20 분 |
86 |
Unit 74. 해석에 주의해야 할 동사 - EXERCISE, GRAMMAR IN READING |
194-195 | 18 분 |
87 |
REVIEW TEST 1 |
196-197 | 16 분 |
88 |
REVIEW TEST 2 |
196-197 | 1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