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1] 이등변삼각형의 성질을 이용하여 각의 크기 구하기 |
16 | 7 분 |
2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2] 이등변삼각형이 되는 조건 |
17 | 6 분 |
3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3] 직각삼각형의 합동 조건 |
18 | 7 분 |
4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4] 각의 이등분선 |
19 | 6 분 |
5 |
[필수 체크 전략 2] 1, 2, 3 |
20 | 7 분 |
6 |
[필수 체크 전략 2] 4, 5, 6 |
21 | 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1] 삼각형의 외심의 활용 |
22 | 7 분 |
8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2] 삼각형의 내심의 활용 |
23 | 6 분 |
9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3]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원 |
24 | 7 분 |
10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4] 삼각형의 외심과 내심 |
25 | 6 분 |
11 |
[필수 체크 전략 2] 1, 2, 3 |
26 | 7 분 |
12 |
[필수 체크 전략 2] 4, 5, 6 |
27 | 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, 2 |
28 | 6 분 |
14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3, 4 |
28 | 6 분 |
15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5, 6 |
29 | 7 분 |
16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7, 8 |
29 | 6 분 |
17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9, 10 |
30 | 6 분 |
18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1, 12 |
30 | 6 분 |
19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3, 14 |
31 | 6 분 |
20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5, 16 |
31 | 6 분 |
21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1, 2 |
32 | 7 분 |
22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3, 4 |
32 | 4 분 |
23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5, 6 |
33 | 7 분 |
24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7, 8 |
33 | 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1, 02 |
34 | 6 분 |
26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3, 04 |
34 | 6 분 |
27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5, 06, 07 |
35 | 6 분 |
28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8, 09 |
35 | 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1] 1, 2 |
36 | 7 분 |
30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1] 3, 4 |
37 | 6 분 |
31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2] 5, 6 |
38 | 6 분 |
32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2] 7, 8 |
39 | 6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