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이등변삼각형의 성질 |
8-10 | 21 분 |
2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1-① |
11-12 | 17 분 |
3 |
직각삼각형의 합동조건 |
13-14 | 17 분 |
4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1-② |
15 | 16 분 |
5 |
삼각형의 외심 |
16-18 | 22 분 |
6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1-③ |
19 | 15 분 |
7 |
삼각형의 내심 |
20-22 | 26 분 |
8 |
교과 문제로 개념 체크1-④ |
23-24 | 19 분 |
9 |
[100점도전] 1단원 중단원마무리 |
30-31 | 21 분 |
10 |
[100점도전] 1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32-33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평행사변형(1) |
36-38 | 23 분 |
12 |
평행사변형(2) |
39-40 | 21 분 |
13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2-① |
41-42 | 22 분 |
14 |
여러 가지 사각형(1) |
43-44 | 19 분 |
15 |
여러 가지 사각형(2) |
46-47 | 20 분 |
16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2-② |
45, 48 | 25 분 |
17 |
여러 가지 사각형 사이의 관계 |
49-50 | 20 분 |
18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2-③ |
51 | 15 분 |
19 |
평행선과 넓이 |
52-53 | 18 분 |
20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2-④ |
54 | 20 분 |
21 |
[100점도전] 2단원 중단원마무리 |
61-63 | 25 분 |
22 |
[100점도전] 2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64-65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3 |
닮음의 뜻과 성질 |
68-70 | 25 분 |
24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3-① |
71 | 16 분 |
25 |
삼각형의 닮음 조건 |
72-74 | 25 분 |
26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3-② |
75-76 | 34 분 |
27 |
[100점도전] 3단원 중단원마무리 |
80-81 | 24 분 |
28 |
[100점도전] 3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82-83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삼각형과 평행선(1) |
86-87 | 24 분 |
30 |
삼각형과 평행선(2) |
88-89 | 18 분 |
31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4-① |
90-91 | 23 분 |
32 |
평행선과 선분의 길이의 비 |
92-94 | 21 분 |
33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4-② |
95-96 | 26 분 |
34 |
삼각형의 무게중심 |
97-99 | 19 분 |
35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4-③ |
100-101 | 22 분 |
36 |
닮은 도형의 넓이의 비와 부피의 비 |
102-104 | 16 분 |
37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4-④ |
105-106 | 25 분 |
38 |
[100점도전] 4단원 중단원마무리 |
112-113 | 19 분 |
39 |
[100점도전] 4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114-115 | 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0 |
피타고라스 정리(1) |
118-119 | 16 분 |
41 |
피타고라스 정리(2) |
121-122 | 22 분 |
42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5-① |
120, 123 | 23 분 |
43 |
피타고라스 정리의 성질 |
124-125 | 21 분 |
44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5-② |
126 | 15 분 |
45 |
피타고라스 정리의 활용 |
127-128 | 26 분 |
46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5-③ |
129 | 19 분 |
47 |
[100점도전] 5단원 중단원마무리 |
134-135 | 23 분 |
48 |
[100점도전] 5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136-137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9 |
사건과 경우의 수 |
140-143 | 20 분 |
50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6-① |
144-145 | 21 분 |
51 |
여러 가지 경우의 수 |
146-149 | 26 분 |
52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6-② |
150-151 | 26 분 |
53 |
[100점도전] 6단원 중단원마무리 |
156-157 | 23 분 |
54 |
[100점도전] 6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158-159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5 |
확률의 뜻과 성질 |
162-164 | 16 분 |
56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7-① |
165-166 | 29 분 |
57 |
확률의 계산 |
167-170 | 18 분 |
58 |
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7-② |
171-172 | 22 분 |
59 |
[100점도전] 7단원 중단원마무리 |
178-179 | 19 분 |
60 |
[100점도전] 7단원 서술형 문제 + 창의융합 |
180-181 | 2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