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1. 제곱근의 뜻과 성질 : [개념+개념확인] |
6-7 | 25 분 |
2 |
1. 제곱근의 뜻과 성질 : [유형연습1-4] |
8-9 | 20 분 |
3 |
1. 제곱근의 뜻과 성질 : [유형연습5-8] |
9-10 | 24 분 |
4 |
1. 제곱근의 뜻과 성질 : [유형연습9-11] |
11-13 | 17 분 |
5 |
1. 제곱근의 뜻과 성질 : [유형연습12-13] |
13-14 | 29 분 |
6 |
2. 무리수와 실수 : [개념+개념확인] |
18-19 | 20 분 |
7 |
2. 무리수와 실수 : [유형연습1-4] |
20-21 | 27 분 |
8 |
2. 무리수와 실수 : [유형연습5-7] |
22-23 | 22 분 |
9 |
2. 무리수와 실수 : [유형연습8-9] |
23-24 | 26 분 |
10 |
최상위 기출도전① |
27 | 20 분 |
11 |
최상위 기출도전② |
28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1. 근호를 포함학 식의 곱셈과 나눗셈 : [개념+개념확인] |
30-31 | 21 분 |
13 |
1. 근호를 포함학 식의 곱셈과 나눗셈 : [유형연습1-4] |
32-34 | 29 분 |
14 |
1. 근호를 포함학 식의 곱셈과 나눗셈 : [유형연습5-6] |
34-35 | 30 분 |
15 |
2. 근호를 포함한 식의 덧셈과 뺄셈 : [개념+개념확인] |
38-39 | 21 분 |
16 |
2. 근호를 포함한 식의 덧셈과 뺄셈 : [유형연습1-3] |
40-42 | 28 분 |
17 |
2. 근호를 포함한 식의 덧셈과 뺄셈 : [유형연습4-6] |
42-44 | 20 분 |
18 |
2. 근호를 포함한 식의 덧셈과 뺄셈 : [유형연습7-8] |
44-45 | 28 분 |
19 |
2. 근호를 포함한 식의 덧셈과 뺄셈 : [유형연습9-10] |
45-46 | 16 분 |
20 |
최상위 기출 도전① |
49 | 19 분 |
21 |
최상위 기출 도전② |
50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1. 다항식의 곱셈 : [개념+개념확인] |
52-53 | 23 분 |
23 |
1. 다항식의 곱셈 : [유형연습1-3] |
54-56 | 32 분 |
24 |
1. 다항식의 곱셈 : [유형연습4-6] |
56-58 | 30 분 |
25 |
1. 다항식의 곱셈 : [유형연습7-10] |
58-60 | 26 분 |
26 |
1. 다항식의 곱셈 : [유형연습11-14] |
61-62 | 24 분 |
27 |
최상위 기출 도전 |
66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1. 인수분해 공식 : [개념+개념확인] |
68-69 | 22 분 |
29 |
1. 인수분해 공식 : [유형연습1-3] |
70-72 | 28 분 |
30 |
1. 인수분해 공식 : [유형연습4-6] |
72-74 | 22 분 |
31 |
1. 인수분해 공식 : [유형연습7-9] |
74-75 | 23 분 |
32 |
2. 인수분해 활용 : [개념+개념확인] |
78-79 | 24 분 |
33 |
2. 인수분해 활용 : [유형연습1-3] |
80-82 | 26 분 |
34 |
2. 인수분해 활용 : [유형연습4-7] |
82-84 | 30 분 |
35 |
2. 인수분해 활용 : [유형연습8-10] |
84-86 | 32 분 |
36 |
최상위 기출 도전① |
89 | 19 분 |
37 |
최상위 기출 도전② |
90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8 |
1. 이차방정식의 뜻과 그 풀이 : [개념+개념확인] |
92-93 | 19 분 |
39 |
1. 이차방정식의 뜻과 그 풀이 : [유형연습1-3] |
94-95 | 20 분 |
40 |
1. 이차방정식의 뜻과 그 풀이 : [유형연습4-6] |
96-97 | 21 분 |
41 |
1. 이차방정식의 뜻과 그 풀이 : [유형연습7-10] |
98-99 | 22 분 |
42 |
1. 이차방정식의 뜻과 그 풀이 : [유형연습11-14] |
100-101 | 25 분 |
43 |
2. 이차방정식의 활용 : [개념+개념확인] |
104-105 | 21 분 |
44 |
2. 이차방정식의 활용 : [유형연습1-3] |
106-107 | 22 분 |
45 |
2. 이차방정식의 활용 : [유형연습4-7] |
108-110 | 30 분 |
46 |
2. 이차방정식의 활용 : [유형연습8-10] |
110-112 | 38 분 |
47 |
2. 이차방정식의 활용 : [유형연습11-13] |
112-114 | 24 분 |
48 |
2. 이차방정식의 활용 : [유형연습14-16] |
114-115 | 25 분 |
49 |
최상위 기출 도전① |
119 | 21 분 |
50 |
최상위 기출 도전② |
120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1 |
1. 이차함수와 그 그래프 : [개념+개념확인] |
122-123 | 24 분 |
52 |
1. 이차함수와 그 그래프 : [유형연습1-4] |
124-126 | 19 분 |
53 |
1. 이차함수와 그 그래프 : [유형연습5-7] |
126-128 | 28 분 |
54 |
1. 이차함수와 그 그래프 : [유형연습8-10] |
128-130 | 19 분 |
55 |
1. 이차함수와 그 그래프 : [유형연습11-13] |
130-131 | 27 분 |
56 |
1. 이차함수와 그 그래프 : [유형연습14-16] |
131-132 | 20 분 |
57 |
최상위 기출 도전 |
136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8 |
1. 이차함수 y=ax²+bx+c의 그래프 : [개념+개념확인] |
138-139 | 23 분 |
59 |
1. 이차함수 y=ax²+bx+c의 그래프 : [유형연습1-3] |
140-141 | 24 분 |
60 |
1. 이차함수 y=ax²+bx+c의 그래프 : [유형연습4-7] |
142-144 | 29 분 |
61 |
1. 이차함수 y=ax²+bx+c의 그래프 : [유형연습8-11] |
144-146 | 26 분 |
62 |
1. 이차함수 y=ax²+bx+c의 그래프 : [유형연습12-14] |
146-147 | 26 분 |
63 |
최상위 기출 도전① |
151 | 20 분 |
64 |
최상위 기출 도전② |
152 | 2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