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1] 평행선의 작도 |
46 | 10 분 |
2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2] 삼각형의 세 변의 길이 사이의 관계 |
47 | 7 분 |
3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3] 삼각형이 하나로 정해지는 조건 |
48 | 9 분 |
4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4] 두 삼각형이 합동이 되기 위해 필요한 조건 |
49 | 10 분 |
5 |
[필수 체크 전략 2] 1, 2, 3 |
50 | 11 분 |
6 |
[필수 체크 전략 2] 4, 5, 6 |
51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1] 삼각형의 합동 조건의 활용 |
52 | 10 분 |
8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2] 여러 가지 모양에서 각의 크기 구하기(1) |
53 | 11 분 |
9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3] 여러 가지 모양에서 각의 크기 구하기(2) |
54 | 10 분 |
10 |
[필수 체크 전략 1] [전략4] 다각형의 내각과 외각 |
55 | 8 분 |
11 |
[필수 체크 전략 2] 1, 2, 3 |
56 | 10 분 |
12 |
[필수 체크 전략 2] 4, 5, 6 |
57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, 2 |
58 | 8 분 |
14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3, 4 |
58 | 7 분 |
15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5, 6 |
59 | 10 분 |
16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7, 8 |
59 | 6 분 |
17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9, 10 |
60 | 4 분 |
18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1, 12 |
60 | 6 분 |
19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3, 14 |
61 | 6 분 |
20 |
[교과서 대표 전략 1] 대표 예제 15, 16 |
61 | 7 분 |
21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1, 2 |
62 | 8 분 |
22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3, 4 |
62 | 8 분 |
23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5, 6 |
63 | 7 분 |
24 |
[교과서 대표 전략 2] 7, 8 |
63 | 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1, 02, 03 |
64 | 9 분 |
26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4, 05 |
64 | 5 분 |
27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6, 07, 08 |
65 | 4 분 |
28 |
[누구나 합격 전략] 09, 10 |
65 | 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1] 1, 2 |
66 | 5 분 |
30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1] 3, 4 |
67 | 6 분 |
31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2] 5, 6 |
68 | 7 분 |
32 |
[창의, 융합, 코딩 전략 2] 7, 8 |
69 | 5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