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[개념학습] 소수와 합성수 |
8~10 | 25 분 |
2 |
[대표유형] 소수와 합성수 |
12~13 | 23 분 |
3 |
[개념 뛰어넘기] 소수와 합성수 |
14~15 | 23 분 |
4 |
[개념학습] 소인수분해 |
16~18 | 31 분 |
5 |
[대표유형] 소인수분해 |
20~23 | 23 분 |
6 |
[개념 뛰어넘기] 소인수분해① |
25~26 | 19 분 |
7 |
[개념 뛰어넘기] 소인수분해② |
26~27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 |
[개념학습] 최대공약수 |
30~31 | 19 분 |
9 |
[대표유형] 최대공약수 |
33~34 | 18 분 |
10 |
[개념 뛰어넘기] 최대공약수 |
35~36 | 25 분 |
11 |
[개념학습] 최소공배수 |
37~38 | 20 분 |
12 |
[대표유형] 최소공배수 |
40~41 | 22 분 |
13 |
[개념 뛰어넘기] 최소공배수 |
43~44 | 27 분 |
14 |
[개념학습]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의 활용 |
45~47 | 26 분 |
15 |
[대표유형]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의 활용① |
49~51 | 25 분 |
16 |
[대표유형]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의 활용② |
51~53 | 25 분 |
17 |
[개념 뛰어넘기]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의 활용 |
54~55 | 3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8 |
[개념학습] 정수와 유리수의 뜻 |
58~60 | 27 분 |
19 |
[대표유형] 정수와 유리수의 뜻 |
62~63 | 15 분 |
20 |
[개념 뛰어넘기] 정수와 유리수의 뜻 |
64~65 | 21 분 |
21 |
[개념학습] 수의 대소 관계 |
66~68 | 24 분 |
22 |
[대표유형] 수의 대소 관계 |
70~72 | 21 분 |
23 |
[개념 뛰어넘기] 수의 대소 관계 |
74~75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4 |
[개념학습] 유리수의 덧셈 |
78~80 | 22 분 |
25 |
[개념학습] 유리수의 뺄셈 |
81~82 | 17 분 |
26 |
[대표유형] 유리수의 덧셈과 뺄셈 |
85~88 | 24 분 |
27 |
[개념 뛰어넘기] 유리수의 덧셈과 뺄셈① |
90~91 | 19 분 |
28 |
[개념 뛰어넘기] 유리수의 덧셈과 뺄셈② |
91~92 | 23 분 |
29 |
[개념학습] 유리수의 곱셈 |
93~97 | 26 분 |
30 |
[대표유형] 유리수의 곱셈 |
99~102 | 26 분 |
31 |
[개념 뛰어넘기] 유리수의 곱셈 |
104~105 | 23 분 |
32 |
[개념학습] 유리수의 나눗셈 |
106~109 | 25 분 |
33 |
[대표유형] 유리수의 나눗셈 |
111~114 | 27 분 |
34 |
[개념 뛰어넘기] 유리수의 나눗셈 |
116~117 | 2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5 |
[개념학습] 문자의 사용과 식의 값 |
120~123 | 25 분 |
36 |
[대표유형] 문자의 사용과 식의 값 |
125~128 | 28 분 |
37 |
[개념 뛰어넘기] 문자의 사용과 식의 값 |
129~130 | 23 분 |
38 |
[개념학습] 일차식의 계산(1) |
131~133 | 26 분 |
39 |
[대표유형] 일차식의 계산(1) |
135~136 | 17 분 |
40 |
[개념 뛰어넘기] 일차식의 계산(1) |
138 | 15 분 |
41 |
[개념학습] 일차식의 계산(2) |
139~141 | 23 분 |
42 |
[대표유형] 일차식의 계산(2) |
143~146 | 19 분 |
43 |
[개념 뛰어넘기] 일차식의 계산(2) |
148~149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4 |
[개념학습] 방정식과 항등식 |
152~155 | 24 분 |
45 |
[대표유형] 방정식과 항등식 |
157~159 | 18 분 |
46 |
[개념 뛰어넘기] 방정식과 항등식 |
160~161 | 23 분 |
47 |
[개념학습] 일차방정식의 풀이 |
162~164 | 25 분 |
48 |
[대표유형] 일차방정식의 풀이 |
166~169 | 28 분 |
49 |
[개념 뛰어넘기] 일차방정식의 풀이 |
172~173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0 |
[개념학습] 일차방정식의 활용(1) |
176~177 | 20 분 |
51 |
[대표유형] 일차방정식의 활용(1) |
179~181 | 15 분 |
52 |
[개념 뛰어넘기] 일차방정식의 활용(1) |
182~183 | 24 분 |
53 |
[개념학습] 일차방정식의 활용(2) |
184 | 13 분 |
54 |
[대표유형] 일차방정식의 활용(2) |
186~188 | 23 분 |
55 |
[개념 뛰어넘기] 일차방정식의 활용(2) |
189 | 1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6 |
[개념학습] 순서쌍과 좌표, 그래프 |
192~196 | 30 분 |
57 |
[대표유형] 순서쌍과 좌표, 그래프 |
198~201 | 23 분 |
58 |
[개념 뛰어넘기] 순서쌍과 좌표, 그래프 |
202~203 | 26 분 |
59 |
[개념학습] 정비례 |
204~206 | 21 분 |
60 |
[대표유형] 정비례 |
208~211 | 19 분 |
61 |
[개념 뛰어넘기] 정비례 |
212~213 | 23 분 |
62 |
[개념학습] 반비례 |
214~216 | 22 분 |
63 |
[대표유형] 반비례① |
218~220 | 17 분 |
64 |
[대표유형] 반비례② |
220~222 | 17 분 |
65 |
[개념 뛰어넘기] 반비례 |
223~224 | 22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