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초등 수학 FEEDBACK |
6-7 | 12 분 |
2 |
소수와 합성수/거듭제곱 |
8-10 | 16 분 |
3 |
소인수분해/소인수분해 약수 구하기 ① |
11-12 | 13 분 |
4 |
소인수분해 약수 구하기 ②/약수의 개수 구하기 |
12-13 | 14 분 |
5 |
집중 연습[소인수분해] |
14-15 | 0 분 |
6 |
공약수와 최대공약수 ① |
16-17 | 13 분 |
7 |
공약수와 최대공약수 ② |
17-18 | 0 분 |
8 |
공배수와 최소공배수 ① |
19-20 | 12 분 |
9 |
공배수와 최소공배수 ② |
20-21 | 0 분 |
10 |
1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① |
22-25 | 0 분 |
11 |
1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② |
22-25 | 1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초등 수학 FEEDBACK |
28-29 | 0 분 |
13 |
부호가 붙은 수/정수 |
30-31 | 10 분 |
14 |
유리수 |
32-33 | 0 분 |
15 |
절댓값/유리수 대소관계 ① |
34-36 | 0 분 |
16 |
유리수 대소관계 ②/ 부등호의 사용 |
36-37 | 12 분 |
17 |
2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① |
38-41 | 0 분 |
18 |
2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② |
38-41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초등 수학 FEEDBACK |
44-45 | 0 분 |
20 |
정수의 덧셈 |
46-47 | 0 분 |
21 |
유리수의 덧셈/덧셈 법칙 |
48-49 | 0 분 |
22 |
정수의 뺄셈/유리수의 뺄셈 |
50-51 | 0 분 |
23 |
덧셈과 뺄셈의 혼합 계산/괄호가 없는 식의 계산 |
52-53 | 0 분 |
24 |
집중 연습 [유리수의 덧셈과 뺄셈] |
54-55 | 0 분 |
25 |
정수의 곱셈/유리수의 곱셈 |
56-57 | 0 분 |
26 |
곱셈의 계산 법칙/셋 이상의 유리수의 곱셈 |
58-59 | 0 분 |
27 |
거듭제곱의 계산/분배법칙 |
60-61 | 0 분 |
28 |
집중 연습 [유리수의 곱셈] |
62-63 | 0 분 |
29 |
정수의 나눗셈/역수를 이용한 나눗셈 |
64-65 | 0 분 |
30 |
곱셈과 나눗셈의 혼합계산 |
66-67 | 0 분 |
31 |
집중 연습 [유리수의 혼합 계산] |
68-69 | 0 분 |
32 |
2-(2)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① |
70-73 | 0 분 |
33 |
2-(2)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② |
70-73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4 |
초등 수학 FEEDBACK |
76-77 | 0 분 |
35 |
곱셈 기호의 생략/나눗셈 기호의 생략 |
78-79 | 0 분 |
36 |
문자를 사용한 식/식의 값 |
80-81 | 0 분 |
37 |
다항식/차수와 일차식 |
82-83 | 0 분 |
38 |
단항식/일차식과 수의 곱셈/나눗셈 |
84-85 | 0 분 |
39 |
일차식의 계산/일차식의 덧셈과 뺄셈 |
86-87 | 0 분 |
40 |
복잡한 괄호가 있는 일차식의 계산/분수 꼴인 일차식의 덧셈과 뺄셈 |
88-89 | 0 분 |
41 |
집중 연습[일차식의 계산] |
90-91 | 0 분 |
42 |
3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① |
92-95 | 0 분 |
43 |
3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② |
92-95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4 |
초등 수학 FEEDBACK |
98-99 | 0 분 |
45 |
등식/방정식 |
100-101 | 0 분 |
46 |
항등식/등식의 성질 ① |
102-103 | 0 분 |
47 |
등식의 성질 ②/등식을 이용한 방정식의 풀이 |
103-104 | 0 분 |
48 |
일차방정식/일차방정식의 풀이 |
105-106 | 0 분 |
49 |
복잡한 일차방정식의 풀이 |
107-108 | 0 분 |
50 |
집중 연습 [일차방정식의 풀이] |
109-110 | 0 분 |
51 |
일차방정식의 활용 ① : 수에 대한 문제 |
111 | 0 분 |
52 |
일차방정식의 활용 ② : 자릿수에 대한 문제 |
112 | 0 분 |
53 |
일차방정식의 활용 ③ : 총합이 일정한 문제 |
113 | 0 분 |
54 |
일차방정식의 활용 ④ : 나이에 대한 문제 |
114 | 0 분 |
55 |
일차방정식의 활용 ⑤ : 거리, 속력, 시간에 대한 문제 |
115 | 0 분 |
56 |
4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① |
116-119 | 0 분 |
57 |
4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② |
116-119 | 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8 |
초등 수학 FEEDBACK |
122 | 0 분 |
59 |
순서쌍과 좌표/사분면 |
123-125 | 0 분 |
60 |
그래프/그래프의 이해 |
126-127 | 0 분 |
61 |
정비례/정비례 그래프 ① |
128-130 | 0 분 |
62 |
정비례 그래프 ②/정비례 관계의 성질 |
130-131 | 0 분 |
63 |
반비례/반비례 그래프 ① |
132-134 | 0 분 |
64 |
반비례 그래프 ②/반비례 관계의 성질 |
134-135 | 0 분 |
65 |
5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① |
136-139 | 0 분 |
66 |
5단원 문제로 개념잡기 ② |
136-139 | 0 분 |